인사말

홈 > 암브로시아 재가센터 > 인사말

‘암브로시아’는 그리스신화에서 신들의 음식과 향유를 뜻하여, 신들이 인간에게 불사의 몸을 주고자 사용되었습니다.


이에 저희 암브로시아 재가복지 센터는 어르신들이 편안하고 안락한 생활공간에서 노인성 질환의 관리와 케어를 지속적으로 받으실 수 있도록 위생, 목욕 등의 일상생활 기본 서비스는 물론 특허 받은 “십장생 서비스”에 기반한 좀더 차별화된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강남 최고의 입지에 센터를 오픈하였습니다.


또한 철저한 안전시스템과 다양한 의료 및 사회서비스와 프로그램을 통해 안전하고 즐겁게 생활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희 센터를 이용하고 계시는 모든 어르신들께는 사회복지사,  작업치료사,  간호조무사,  요양보호사 등의 전문 직종으로 구성된 체계적인 전문 서비스 의료지원과 운동치료, 즐거운 노후를 위한 각종 문화 여가 컨텐츠와 일상생활 케어 및 상담 등의 다양한 사회복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암브로시아 재가복지센터에 가져주신 관심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부탁 드립니다.

저희 센터는 고령사회가 요구하는 노인복지를 일류 시설에서 더 나아가 21세기가 요구하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의 요양 낙원으로 성장해 나갈 것을 약속 드리며 성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암브로시아  재가복지센터  임직원 일동